더뷰티풀 팩터, '에센셜 워터 에센스'
더뷰티풀 팩터, '에센셜 워터 에센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 타입의 에센스 토너…보습 라인 확대

더뷰티풀 팩터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 속부터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는 보습 라인의 신제품 ‘에센셜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에센셜 워터 에센스’는 피부 깊숙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 타입의 속보습 에센스 토너로, 피부유산균과 3중 히알루론산, 판테놀이 함유돼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제형과 수분감으로 ‘닦토닦아쓰는 토너)’, ‘7스킨법’, ‘스킨팩’ 등 단독 사용은 물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더뷰티풀 팩터는 농축된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바탕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센셜 원 플루이드’와 피부에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촉촉한 젤 타입의 ‘에센셜 크림’에 이어 이번 ‘에센셜 워터 에센스’ 신제품 출시로 총 3종의 베이직 보습 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산뜻한 제형에 뛰어난 보습력을 갖춘 더뷰티풀 팩터의 에센셜 라인은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른 최소의 제품만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킵케어(Skip-care)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더뷰티풀 팩터의 보습 라인을 비롯한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스킨 프로바이오틱™(피부유산균™)을 주원료로 한다.

‘스킨 프로바이오틱™’은 프랑스의 친환경 신소재 바이오기업 바이오비티스(BIOVITIS)의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과 피부유사구조인 콜라겐, 세라마이드를 마이크로 리포좀화한 독자 원료로 기능별로 프로바이오틱의 효능을 높여주는 프리바이오틱 원료를 배합해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더뷰티풀 팩터의 베이직 보습 케어 라인은 마이크로 입자의 보습 포뮬라가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돼 속당김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여름철에 속보습까지 꽉 잡아주는 유산균 더마 코스메틱으로 편안하면서 건강한 스킨케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