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이종 화장료 화장품 용기 특허 취득
코스메카코리아, 이종 화장료 화장품 용기 특허 취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6.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고객사 수요에 맞춘 용기 디자인 경쟁력 강화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가 4일 이종화장료 화장품 용기 관련 특허(출원번호: 10-2017-0142997)를 취득했다.

이종 화장료 화장품 용기는 한 개의 화장품 용기 안에 두 종류의 내용물을 담은 다기능성 용기를 말한다.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는 하나의 제품에 두 가지 이상의 기능을 담은 듀얼 또는 멀티 제형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으나, 팔레트나 손등을 사용하여 내용물을 혼합해야 하는 등 사용이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어왔다.

이에 코스메카코리아는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내장된 어플리케이터 통해 서로 다른 두 개의 내용물을 동시에 또는 순차적으로 토출할 수 있는 용기를 고안했다. 두 가지 내용물의 양을 조절하여 피부에 바로 도포할 수 있고, 별도의 팔레트 없이도 어플리케이터를 통한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홍영 코스메카코리아 디자인연구소 팀장은 “코스메카코리아는 글로벌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 과정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단순 연구개발과 제조생산을 넘어, 이종 화장료 화장품 용기와 같이 글로벌 화장품 시장이 원하는 예술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용기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이종 화장료 화장품 용기를 글로벌 고객사에 적극 제안하여 제품화를 진행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