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밤키즈 헤드투토 바디워시 출시
수밤키즈 헤드투토 바디워시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바디케어’
수밤몰, 위메프에서 론칭 기념 증정 이벤트 및 캠페인 진행

더래백스(굿파마더마톨로지한국 공식수입원, 최정민 대표 파트너)는 민감하고 건조한 키즈/베이비를 위한 5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된 바디워시 수밤키즈 헤드투토 바디워시10일 론칭하고 론칭 기념 증정 이벤트 및 캠페인을 전용몰 수밤닷컴과 위메프에서 전개한다.

신제품 수밤키즈 헤드투토 바디워시는 전연령 사용 가능한 바디워시이며, 특히 5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비누 및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아 거품이 적으므로, 민감하고 건조한 영유아에게 피부 자극이 적다.

한편, 수밤TM은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 굿파마더마톨로지(Good Pharma Dermatology Pte. Ltd., GPD) 제품으로, 현재 영국, 싱가포르,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총 13개국에서 선보이고 있다. 싱가포르의 내셔널 스킨 센터(www.nsc.com.sg)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인 테이 홍 리앙(Tey Hong Liang)박사가 아토피, 습진, 민감한 피부의 영유아의 피부를 위한 연구를 통해 특별한 포뮬러를 개발했다. 또한 한국 화학융합시험 연구원에서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종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론칭을 기념해 수밤닷컴에서 수밤키즈 헤드투토 바디워시 선물 세트 구매 시 수밤 에코백과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위메프에서 한정 수량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래백스는 환절기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우리 아이 더(more)’ 캠페인을 온라인을 통해 편다. 캠페인은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건조-가려움주기를 조절해야 하는데, 미온수에서 거품이 적은 저자극 바디워시로 10~15분 정도 빠르게 목욕 후, 바디로션을 휴대하여 수시로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한편, 더래백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 굿파마더마톨로지(Good Pharma Dermatology Pte. Ltd., GPD)의 한국 독점 판매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