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피라미드 쉐이프 트라이앵글 파우치’
퓨어덤 ‘피라미드 쉐이프 트라이앵글 파우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관리 즐거움 더하는 3D 입체 삼각 파우치
메가 셀링 아이템으로 입지를 다질 것

피부는 건강하게, 관리는 즐겁게모든 피부 고민에 필요한 3D 케어 컨설팅 제품이 출시되었다. 퓨어덤 피라미드 쉐이프 트라이앵글 파우치, 머드팩 3종과 페이셜 스크럽이 선출시 되어 큰 주목을 받았다. 이어 생산된 바디 스크럽과 바디 크림, 헤어 마스크 2종까지 총 8종의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피라미드 형태의 입체 파우치는 기존에 화장품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외관 덕분에, 인쇄 부분이 한눈에 들어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2D 파우치와는 달리 입체적인 3D 디자인으로, 다양한 정보의 명시도를 높여 가독성이 뛰어나게 전달할 수 있다. 이에 따른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 g의 대용량 충진이 가능하여, 소비자가 부족함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무엇보다도, 다양한 제품과 제형을 제품으로 양산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신제품의 출시로, 남다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증명해내는 씨앤텍의 가치가 입증되었다.

페이스 전용 제품은 총 4종으로 컬러체인지 캡슐이 들어있는 컬러체인지 퓨리파잉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캡슐이 터지면서 머드의 컬러가 바뀌는 등 재미 요소와 피부 진정, 결 관리 등 우수한 효능/효과가 업계를 매료시켰다. 이외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그린티,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카렌듈라의 원물을 함유한 머드팩과 환절기 각질 관리용으로 설탕과 카카오가 함유된 블랙슈가 페이셜 스크럽제품이 출시되었다.

바디 케어 전용 제품 역시 우수한 제품력이 강점이다. 호두껍질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바디 스크럽과 세라마이드, 허니 캡슐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바디 크림은 꾸준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헤어 라인 2종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퓨어덤은 기존 염색약 분야의 강자로서 헤어 전용 제품에 그 노하우를 담았다는 전언이다. 너리싱 헤어 마스크의 경우 단백질 캡슐과 아르간 오일로 모발의 영양을 잡았고, 쿨링 헤어 마스크에는 페퍼민트와 비타민 성분을 담아, 쿨링을 통해 두피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했다.

퓨어덤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국외에도 상당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메가 셀링 아이템으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입체 파우치에 담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항상 신선한 아이디어로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음에 자부심을 가진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