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패션 브랜드 ‘FCMM’과 콜라보레이션
토니모리, 패션 브랜드 ‘FCMM’과 콜라보레이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케어, 진정, 톤 커버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최근 젊은 고객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스트릿 컬처 감성과 잘 부합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에프씨엠엠(FCMM)을 선정하고, 선 케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FCMM은 에슬레저룩을 지향하는 스포츠웨어 패션 브랜드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패션으로 가성비 좋은 일상복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은 스포티한 웨어러블 선케어라는 컨셉으로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1020세대를 위해 ‘선크림’, ‘남성용 선비비’, ‘톤업 선쿠션’까지총 3종으로 라인업됐다. ‘THREE FOR YOU’는 뜨거운 햇볕 아래서 야외 활동이나 운동할 시 예민해진 피부를 톤업·진정 케어·톤 커버까지 3중으로 케어한다는 뜻을 담았다.

무엇보다 ‘THREE FOR YOU’ 콜라보레이션은 3종 모두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용기는 FCMM의 심벌인 로고와 토니모리의 심볼컬러인 블랙앤 화이트의 심플한 스타일 조합으로 디자인됐으며,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스포티하고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시트러스 프로럴 향을 더했다.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 3종은 민감한 피부를 다독여주는 카밍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피부도 순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크림’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톤 보정이 가능하다. ‘남성용 선비비’는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톤 보정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운동 중에도 걱정 없이 커버가 할 수 있다. ‘톤업 선쿠션’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간편하게 민낮을 커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화사하고 뽀얀 피부를 연출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토니모리 선 케어 라인을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FCMM의 심볼이 담긴 토니모리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은 1020세대를 위한 맞춤 액티브 뷰티 아이템으로서 더욱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