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본(BOBONNE), ‘허니 글로우 페이셜 미스트’
보본(BOBONNE), ‘허니 글로우 페이셜 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 글로우 콤플렉스 함유 꿀광 피부 완성!

유명 인플루언서 설타민으로 활동 중인 설인혜 대표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보본(BOBONNE)’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력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보본 허니 글로우 페이셜 미스트를 출시했다.

보본 허니 글로우 페이셜 미스트는 고운 입자가 미세하게 분사되어 뭉치거나 들뜸 없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고, 즉각적인 수분 충전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보습력을 높여주는 꿀 추출물과 피부의 진정과 보호를 돕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로열젤리 추출물이 포함된 허니 글로우 콤플렉스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윤기나는 꿀광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의 강렬한 햇빛이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분사하면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를 완료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설인혜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일상생활 중에 민감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전달해 줄 수 있는 제품인 허니 글로우 페이셜 미스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허니 글로우 페이셜 미스트는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