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시키코스메틱,일본헤어쇼 BELLE COLLECTION 2019 성료
순시키코스메틱,일본헤어쇼 BELLE COLLECTION 2019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시키헤어의 가치와 개성 전 세계에 알려나갈 것

아이엠피랩의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대표 강수호)이 론칭한 헤어 브랜드 ‘순시키’가 지난 27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BELLE COLLECTION 2019’ 헤어쇼에 한국 헤어 디자이너로는 처음으로 참가하여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순시키헤어는 2005년 자유롭고 즉흥적인 느낌의 크리에이티브한 헤어스타일을 추구하는 'STYLE & IMAG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시작한 브랜드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이미지화하고 그것을 작품으로 구현하는 과정을 거치며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점을 전체적인 디자인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바라보고 있다.

순시키헤어의 창시자 백순식 마스터는 현재 로레알 아시아 포트폴리오 멤버로서 해외 세미나와 해외 헤어쇼를 진행하며 국제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용장이자 NCS 직무위원으로서 기술 집필과 더불어 이용사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며 이용과 미용의 통합 스타일을 대중성 있게 제안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요니요코 대표원장은 컬러리스트로서 순시키헤어가 추구하는 이용과 미용을 결합한 스타일에 보다 전문적으로 접근해 대중성을 넓히고 있으며 2019년 순시키코스메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이후 코스메틱, 헤어, 패션 전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순시키헤어가 이번에 참가한 BELLE COLLECTION은 일본 최신의 미용전문학교 '벨에포크'와 일본 유명 헤어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미용업계를 이끌어 온 전설적인 잡지 '쵸키쵸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련된 행사이다.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 지역의 미용 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후쿠오카 벨에포크가 중심이 되어 후쿠오카의 최신미용 및 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젊은층을 메인타겟으로 미용과 패션업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되는 일본의 최대 헤어쇼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ELLE COLLECTION 2019에는 일본 대표 헤어디자이너 '바바카즈마' 외 4명과 유일한 한국 대표 헤어디자이너 '순시키'가 참여했으며 SNS라이브로 일본 전지역에 방송이 진행되었다.

순시키 백순식 대표는 “이번 BELLE COLLECTION 2019에 한국 헤어디자이너로 처음 진출한 만큼 더욱 그 의미가 남다르며 헤어브랜드로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국가의 행사 참여를 통해 순시키헤어 만의 고유한 가치와 개성을 전 세계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