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프레시 페탈 룩 완성 블러셔
디어달리아, 프레시 페탈 룩 완성 블러셔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의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프레시 페탈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 - 프레시 페탈 컬렉션’은 지난 2월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블로썸 팰리스’와 퓨어한 라일락 핑크 빛의 ‘페탈 프린세스’, 그리고 사랑스러운 피치 코랄 빛의 ‘캔디 캐슬’ 등 총 3가지의 블러셔 듀오로 구성됐다. 

핑크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핑크 마블 패키지로 화제가 된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는 매트&쉬머 컬러와, 밤&파우더 텍스처로 구성된 투 톤 블러셔이다.  치크와 아이섀도로 두루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빛을 내는 골드 펄 혹은 실버 펄이 얼굴에 입체감을 주어 볼륨 치크 룩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페탈 프린세스’는 라일락 빛 핑크 컬러의 밤 제형 블러셔와 실버 펄이 가미된 소프트 바이올렛 컬러의 파우더 블러셔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팔레트이다. 라일락 핑크 빛 밤 타입 블러셔는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텍스쳐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수채화를 물들인 듯한 발색을 연출해줄뿐 아니라 밤 제형인데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퓨어하게 빛나는 실버 펄 파우더는 피부 톤을 한층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컬러 코렉팅 기능까지 갖추었다. 

‘캔디 캐슬’은 소프트 피치 코랄 컬러의 블러셔와 골드 펄이 가미된 복숭아 빛 코랄 블러셔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팔레트이다.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코랄 컬러 블러셔로 태양빛의 골드 펄이 가미된 블러셔가 치크 메이크업을 글래머러스하게 완성해준다.   

‘블로썸 팰리스’는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페일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골드 펄이 가미된 로즈 핑크 블러셔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팔레트로,  얼굴에 핑크 빛 꽃잎을 물들인 듯한 핑크 페탈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또한,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는 아름다운 발색뿐 아니라 성분도 안전하다. 디어달리아는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의 사용을 배제하고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오일, 버터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에는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하여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