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위시트렌드’,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바이 위시트렌드’,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쌓아온 글로벌 인지도…유럽시장 본격 진출

바이 위시트렌드가 유럽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영국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유럽시장 확장에 나섰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원료가 가진 실질적인 효능과 결과를 강조하며 수년간 유럽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인지도를 쌓아왔고, 영국 대표 백화점인 셀프리지 입점으로 영국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열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유튜브 채널 ‘위시트렌드TV’ 등 영어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며 다수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럽 뷰티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그 결과, 퓨어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은 AMAZON UK에서 세럼 10위권 내 진입하였으며,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랩 워터는 Glamour UK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현재 K뷰티 온라인 등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 중이며, 이번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은 첫 오프라인 판매 채널 진출이다. 

이번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에 입점한 바이 위시트렌드 제품은 ‘내추럴 비타민 21.5% 인핸싱 시트 시트 마스크’와 ‘퓨어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랩 워터’ 등 총 3가지 제품이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위시컴퍼니의  ‘위시트렌드’ 팬덤에 의해 탄생한 전세계 50만 고객의 피부고민에서 시작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고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저자극 고기능성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한다. 유럽 시장이 비타민, 애씨드류 제품의 니즈가 높은 만큼 원료가 가진 실질적인 효능을 강조하는 바이 위시트렌드는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이 위시트렌드는 지난 3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국제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19’에서도 유럽 대형 유통채널 70여 개의 신규 바이어와 미팅을 진행하는 등 끊임 없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바이 위시트렌드는 주력 제품들이 유럽 판매를 위한 허가 및 등록을 완료했다”며 “바이 위시트렌드는 이미 스웨덴, 노르웨이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최근에는 독일에도 론칭을 마쳤다. 향후 동유럽과 서유럽 판매 채널을 늘려가며 유럽 시장 확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