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나이스뷰티, 여름맞이 특별전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
청호 나이스뷰티, 여름맞이 특별전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9.06.0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가 여름맞이 특별전인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워진 날씨에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행사다. 여름 휴가에 필요한 선스틱, 선크림, 비비크림, 수딩젤 등의 일부 제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호 나이스뷰티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와 베니즈와 제품으로 구성됐다.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 구성품 중 하나인 휘엔느의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은 SPF50+ PA++++로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선스틱이다. 이에 더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썬케어 제품인 베니즈와 ‘파워 유브이 프로텍터 선크림’도 준비했다.

피부에 수분 공급이 필요해지는 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사용감이 좋은 수딩 젤도 할인한다.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은 건조하기 쉽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토마토 추출물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 컨디셔닝을 부여한다.

청호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이른 더위로 극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많이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