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셀프 탈모관리 솔루션 ‘웰모플러스’
교원더오름, 셀프 탈모관리 솔루션 ‘웰모플러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부터 영양공급, 스타일링까지 3스텝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은 ‘피부의 시작점인 두피도 피부처럼 케어’한다는 컨셉의 셀프 홈케어 탈모관리 솔루션 ‘웰모플러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라인 웰모플러스는 딥 클렌징으로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 헤어로스 스파클링 샴푸’와 모근 강화 및 두피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안티 헤어로스 인텐시브 앰플’, 모발 보호는 물론 스타일링과 볼륨 케어까지 가능한 ‘안티 헤어로스 스타일링 미스트’까지 3종으로 구성되었다.

안티 헤어로스 스파클링 샴푸는 조밀한 탄산 버블로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자극은 줄이면서 두피 모공 속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당약, 작약 등 탈모예방 및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특허성분과 맥주효모, 케라틴, 아미노산 등의 모발 구성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안티 헤어로스 인텐시브 앰플은 두피 집중 케어 제품으로 힘없이 처지는 모근과 가늘어진 모발에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두피에 영양성분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주고 최적의 두피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강한 자외선이나 열에 자극 받은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롤러 볼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안티 헤어로스 스타일링 미스트는 뭉침이나 잔여감이 적은 리퀴드 제형의 기능성 제품으로 스타일링과 모발 보호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켜 준다. 자연스럽고 볼륨감 넘치는 스타일링 연출과 셋팅력을 자랑하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특허 성분을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웰모플러스 3종은 전문연구기관에서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한 약 6주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두피 각질 개선,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진정 및 탄력 증가 등 약 7가지 항목에서 큰 변화를 보이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써 효과를 입증했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성인남녀 5명 중 한 명이 탈모 고민을 안고 있고, 탈모 환자의 연령대도 점차 낮아지며 탈모 관리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일시적으로 탈모 부위를 감추는 것이 아닌 평소 올바른 생활습관으로 미리 예방하고 진행 속도를 늦추도록 하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 집에서도 클렌징부터 스타일링까지 탈모 케어가 가능하도록 간편한 시스템으로 고안된 웰모플러스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