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스파 입점
에스테덤,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스파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6.0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하고 차별화된 스파 프로그램 선보일 예정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제주 베이힐풀앤빌라(Bayhill Pool&Villa)에 단독 스파를 오픈했다.

베이힐풀앤빌라(이하 베이힐)는 제주를 내려다보는 프라이빗 객실로 유명한 고급 풀빌라로 전 객실 오션뷰이며 외부 수영장은 물론 객실 내 개인 풀과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덤은 6월부터 베이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 바디, 썬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에스테덤 스파 트리트먼트는 에스테덤만의 유니크한 철학인 에코 바이올로지(피부 생태학)를 집약해 놓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셀룰러 워터>,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에스테 화이트>, 고보습 수분감의 <인텐시브 히알루로닉>의 에스테덤 대표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관리 프로그램을 비롯한 썬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썬 스파 트리트먼트는 매끈하게 빛나는 태닝 피부로 가꿔주기 위한 프리썬 익스포져 케어와 태닝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키는 모이스처라이징 애프터 썬 케어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구릿빛 페이스&바디 케어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에스테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둔 베이힐의 공간과 강력한 항산화 워터인 셀룰러 워터의 힘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에스테덤의 제품이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