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청량하고 산뜻한 매력의 ‘피오’ 발탁
이니스프리, 청량하고 산뜻한 매력의 ‘피오’ 발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6.0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트 포맨’ 제품 모델로 활동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남성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리뉴얼하고 블락비 ‘피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강식당 2’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오는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제품 특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31일부터 피오 특유의 장난기 가득 소년미를 담아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영상도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6년 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 출시하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이니스프리 남성 베스트셀러로, 바쁜 아침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울 때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블랙이스트’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공, 트러블, 진정, 피부톤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맞춰 ▲신경 쓰이는 모공과 유분을 케어하는 포어 케어 ▲각질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하는 트러블 케어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센서티브 ▲주름고민과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까지 기능성 올인원 에센스를 4종으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