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기간 특별 이벤트
닥터지,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기간 특별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제품 3종 특별 할인혜택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징 제품 3종의 특별 할인 이벤트가 시작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행사에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제품 3종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지는 이번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동안 베스트 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수딩 크림 30ml 용량이 추가됐으며, 2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34%의 할인 혜택,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역시 20% (세일기간 추가 10% 할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라인은 화해 뷰티 어워드, 올리브영 베스트 셀러 아이템 등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에 최적화된 라인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5-시카 콤플렉스로 여드름성 피부까지 진정 시켜주며, 촉촉한 젤 제형의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 밤에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닦토(닦아내는 토너), 흡토(흡수하는 토너) 모두 가능한 워터 제형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까칠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하는 수분 진정 토너다. 자연 유래 성분인 AHA와 BHA 함유로 클렌징 후 잔여물과 각질을 순하게 정돈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으로 수분 진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제품은 고순도로 정제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감초추출물이 만나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 케어할 때 유용하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라인은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 진정, 보습까지 모든 데일리 피부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일반인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