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코스메틱, 중국 왕홍이 선정한 한국 기업 브랜드 우수상 수상
타임코스메틱, 중국 왕홍이 선정한 한국 기업 브랜드 우수상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홈쇼핑 채널 등에서 급부상

뉴욕 감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TIME COSMETICS)’이 지난 28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중국진출 팩트체크 컨퍼런스 포럼에 참석하여 중국 스타 왕홍(SNS에서 다수의 팬을 보유한 유명인)이 선정한 한국기업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는 국민사회복지협회(NFSWA) 주최로 중국 왕홍 20여 명이 참석해 생방송으로 컨퍼런스의 모든 내용과 참여한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제품을 선보였다.

‘타임코스메틱(TIME COSMETICS)’은 브랜드 뮤즈로 톱배우 김남주를 발탁, 론칭 이후 국내 유명 홈쇼핑 채널 등에서 트리플 퍼펙트 글로우 쿠션(일명 김남주 쿠션), 골드 크림 클렌저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완판(매진) 및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한 최근 선보인 ‘퍼펙트 브라이트닝 UV 선세럼’과 ‘퍼펙트 브라이트닝 글로우 선스틱’은 파워 보습, 파워 안티에이징, 파워 브라이트닝의 ‘코어 트리플 케어’로 항산화의 핵심을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으로 출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타임코스메틱은 중국, 미국 등 해외 소비자들의 많은 러브콜과 함께 다수의 중국 왕홍 라이브 판매 대전 참여, 미국 대표 홈쇼핑 HSN, QVC 등을 통해 해외 유통망을 확보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