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올리브영에서 만나는 셀퓨전씨 특가 이벤트
단 하루, 올리브영에서 만나는 셀퓨전씨 특가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수분 크림 ‘아쿠아포린 크림’ 100원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의 데일리 수분크림 ‘아쿠아포린 크림’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연다.

5/30 단 하루, 올리브영 전국 매장(1226개, 일부 매장 제외), 온라인 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2,000원 상당의 아쿠아포린 크림 50ml 정품을 ‘100원’에 선착순 구매 가능한 것. 

단, 1인 1개 한정 선착순 특가 상품 중 택 1 가능하다.

’아쿠아포린 크림’은 지난 5월초 출시한 셀퓨전씨의 신제품으로, 쿨링감은 물론 일시적 붓기 완화를 도와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이다. ‘아쿠아포린’이란, 물이나 글리세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 통로로, 원활한 수분전달 및 피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며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속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성분이 수분이 잘 전달되지 않아 건조한 피부 속 사각지대까지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를 시원하게 채어주는 고수분 베이스와 7중 히알루론산의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이 오랜 시간 촉촉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피부 습윤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피부 보습인자를 함유하고, 붓기 완화성분인 하트콩, 블랙씨드의 시너지 효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붓기 케어를 돕는다. 

셀퓨전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많은 올리브영 매니아들이 새로 선보인 아쿠아포린 크림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갈수록 따가워지는 자외선과 높아지는 기온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감과 함께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며 여름철 발생하는 여러 피부 고민의 해결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30~6/5까지 6일간 진행되는 ‘올영 세일’은 올리브영의 메가 세일 기간으로, 해당 기간 내 셀퓨전씨의 다른 제품을 구입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