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맨(men)' 라인
눅스, '맨(men)' 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기반으로 올리브영 온라인 몰까지 유통 채널 확대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면세점 선 런칭 이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많은 남성들의 그루밍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맨(men)' 라인을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맨(men)' 라인은 잦은 면도와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저자극 올인원 제품이다. 눅스 식물연구소의 보태니컬 성분 중 나무에서 찾은 활성성분의 내추럴 테라피 효과로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특히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며 항산화 효과에 뛰어나 바오밥 잎을 함유했으며, 숲의 향기를 담은 아로마 테라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함유 및 파라벤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맨(men)' 라인은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 '올인원 모이스춰 라이징 젤'을 비롯한 '포-맨 아이크림' , '데오도란트 롤온'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맨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는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로 코코넛, 옥수수, 해바라기 추출물의 식물성 클렌징 베이스가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케어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