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코스메틱 인스피레이션’에서 화장품 트렌드 공개
‘2020 코스메틱 인스피레이션’에서 화장품 트렌드 공개
  • 윤강희
  • 승인 2019.05.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씨엘, 고타(Gotha)와 함께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 이지원)’이 6월 12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빌딩에서 열리는 ‘2020 코스메틱 인스피레이션(Cosmetics Inspiration)’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발표한다.

2020 코스메틱 인스피레이션은 화장품 소재 전문기업 ‘대봉엘에스’와 화장품 R&D 월간 매거진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공동 개최하는 콘퍼런스다. 국내 화장품 기업 BM 및 마케터를 대상으로 화장품에 관한 차별화된 제안과 새로운 영감을 제공함으로써 상품 기획과 제품 개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유씨엘은 이날 행사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화장품 제조사 ‘고타(Gotha Cosmetic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보리스 카브리나(Boris Cavlina)’를 초청해 내년도 시즌별 색조 화장품 트렌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임동중 대봉엘에스 천연물소재응용연구소 박사, 이재선 P&K피부임상연구센타 중앙연구소 박사, 박준성 충북대 공업화학과 교수, 손성민 화장품산업연구원 연구원, 박외진 아크릴 대표 등 분야별 다양한 전문가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프로그램은 ▲지속가능한 화장품 소재 연구개발 ▲2020년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 ▲천연오일과 바이오컨버전 오일의 응용 ▲인공지능(AI) 그리고 ‘웰케어’ 시대의 아름다움 ▲글로벌 화장품 개발 동향 ▲홈쇼핑 완판 제품의 임상 키워드 등 기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지원 유씨엘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화장품 산업에서 기술 동향과 트렌드를 앞서 알고 정보를 잘 활용하는 게 무척이나 중요해졌다”며, “K뷰티 산업의 현주소와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추후 과제에 대해 집중 조명한 이번 콘퍼런스에서 맞춤 솔루션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 2020 코스메틱 인스피레이션은 화장품 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689-3070)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