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출시
토니모리,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출시
  • 윤강희
  • 승인 2019.05.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카 5X 콤플렉스 담은 데일리 더마 시카 라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시카 솔루션 ‘더마 마스터 랩 시카(Derma Master Lab. Cica)’ 스킨케어 8종을 출시했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은 5가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리포좀 제형에 담은 토니모리의 독자적 성분 ‘CICA 5X complex’를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폼 클렌저,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 마스크팩까지 총 8종의 라인업으로,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해 피부 진정케어와 손상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종(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은 정제수 대신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수분 함유량이 높은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을 더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특히, ‘더마 마스터 랩 시카 앰플’은 민감하고 지친 피부 집중 진정케어 제품으로, 병풀추출수 74%를 함유하였으며 손상 피부 자극 완화 임상(SLS 화학적 자극)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제품은 아침과 저녁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과 클리어 패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력 평가 임상을 받았으며 폭신한 제형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선보이는 데일리 시카 솔루션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은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이 많은 생활의 필수템으로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점차 따가워지는 햇볕에 데일리 피부 관리 루틴이 고민되는 요즘, 수분 공급과 진정케어를 동시에 원한다면 사용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토니모리는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 출시를 기념해 토너, 에멀전, 크림, 앰플 구매 시 더마 마스터 랩 젤 투 워터 모닝 클렌저 10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피부 보습과 진정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마스크’ 외 모닝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는 6월초에 추가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