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제2회 월경 박람회 참가
㈜에스디생명공학, 제2회 월경 박람회 참가
  • 윤강희
  • 승인 2019.05.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품 브랜드 데이위드 무료 샘플링 진행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박설웅)의 ECOCERT GREENLIFE 오가닉 인증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데이위드 (Daywith)’가 5월 25일 개최된 제 2회 월경 박람회에서 ‘울트라슬림 롱라이너 2P’를 무료로 증정했다고 밝혔다.

제2회 월경박람회는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숲 한화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라이티움 1, 3관에서 진행됐으며, 여성들이 자신에게 맞는 월경 용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보 제공 및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데이위드는 월경과 여성 용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박람회를 응원하면서, 여성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관람객들을 위해 데이위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샘플 제품을 제공했다.

데이위드 관계자는 “최근 생리대 이슈로 안전한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졌지만, 여성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월경 용품을 경험해볼 기회가 적었다”라며, “이번 월경박람회를 통해 데이위드 생리대 체험 기회를 제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폐쇄적이었던 월경의 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월경 문화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위드 울트라슬림 라인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로 벤젠, 톨루엔 등 인체 유해물질 10가지가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SGS 기관의 VOCs 검사와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SGS 시험을 완료한 안전한 고분자 흡수시트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