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그린 클린,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 1위
파머시 그린 클린,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 1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 중 누적 판매량 1위

파머시(FARMACY)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이 지난 해 8월 미국 세포라에서 다양한 클렌저 카테고리 중 클렌징 밤 부문 1위를 차지한 지 약 8개월만에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뉴욕 북부에서 제품의 주원료 식물을 직접 재배해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성분으로 만든 자연주의 클렌징 밤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 세정력까지 인증 받은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물론 지난해 9월 국내 런칭한 이후 국내에서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린 클린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2018년 8월 미국 세포라에서 유수의 글로벌 및 현지 브랜드 제품들을 제치고 클렌징 밤 부문 판매율 1위를 달성했으며, 이후 단기간 내에 클렌저 전체 카테고리 중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세포라 넘버원 클렌저로써 입지를 굳혔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수많은 명품,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이 경쟁하고 있는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에서 10년 동안 판매 1위를 했던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그린 클린이 1위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클렌징 밤 부문 1위를 한 것도 브랜드에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었는데 클렌징 폼과 오일, 워터 등 모든 클렌저 카테고리를 합친 전체 클렌저 제품 중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이라 브랜드에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머시는 세포라 판매 1위를 기념해 오는 6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현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공항점,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전문 편집숍인 시코르 매장, 아리따움에서도 판매 중이고,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