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뷰티 앤 부티' 시즌3서 '울트라리프3' 소개
아띠베뷰티, '뷰티 앤 부티' 시즌3서 '울트라리프3' 소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속초음파 이용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강예빈의 셀프 홈 리프팅 디바이스로 소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에서 강예빈이 ‘울트라리프3’로 직접 리프팅 시술을 선보인 것. 강예빈은 “LED 마스크나 다른 뷰티 디바이스는 한 달 이상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울트라리프3’는 사용 즉시 리프팅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피부는 꾸준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데,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손쉽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어 셀프 홈 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없다.”고 언급했다. 

강예빈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가수 황보와 슬리피 역시 ‘울트라리프3’의 임상 효과와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 그리고 시간적∙비용적인 측면에서 전문가 시술 대비 높은 경제성에 만족감을 보이며 세월의 흔적을 지우기 위한 뷰티 디바이스라고 소개했다.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효과적인 홈 케어 디바이스로,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 눈가 주름 감소,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의 짧은 시술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국내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아띠베뷰티의 히트 상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리프3’는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성향에 따라 출력 강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여성의 평균 손 크기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바디와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GUI 디자인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예빈의 셀프 홈 케어 히든 아이템 ‘울트라리프3’는 아띠베뷰티 공식 온라인몰 및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