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미라클 쉐이프-업 버톡스 마스크‘
퓨어덤 ‘미라클 쉐이프-업 버톡스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엉덩이도 관리하는 시대가 왔다

퓨어덤이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하면서, 특히 세월 따라 라인이 무너진 엉덩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미라클 쉐이프-업 버톡스 마스크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시술이나 PT를 받지 않고도 간편한 홈케어 만으로 엉덩이 피부의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전세계 다양한 업체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퓨어덤의 미라클 쉐이프-업 버톡스 마스크는 텐셀 부직포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밀착되어 엉덩이 및 대퇴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다. 엉덩이의 모양에 맞게 부채꼴 형태로 디자인되어, 굴곡진 부위에도 매끄럽게 부착된다. 또한 호피 패턴이 컬러 인쇄되어, 섹시한 비쥬얼을 재미있게 연출하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관리가 즐거운 자기만족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의미를 담았다. 탄력과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보르피린, 콜라겐, 복숭아 추출물 성분의 에센스로 프리미엄 홈케어로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엉덩이 모양을 형상화한 파우치 모양도 소비자의 호기심과 구매심리를 자극한다. 코스모프로프 2019 볼로냐 전시회에서도 전세계 뷰티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원형 마스크팩의 절대 강자였던 퓨어덤의 새로운 형상 파우치의 흥행이 기대된다. 실제로 화장품 시장에서 디자인 마스크가 인기를 끌었던 만큼 판매추이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는 담당자의 전언이다. 국내외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K-뷰티의 선두주자 씨앤텍의 새로운 바디케어 제품에, 업계에서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퓨어덤 관계자는 "미라클 쉐이프-업 버톡스 마스크는 경제적이면서도 짧은 시간 안에 내 몸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주요한 장점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몇 분의 투자 만으로 프리미엄 바디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