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홈 에스테틱 라인 ‘물톡스페셜’ 22일 NS홈쇼핑 런칭
참존, 홈 에스테틱 라인 ‘물톡스페셜’ 22일 NS홈쇼핑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제품으로 홈케어를 하다’

35년 역사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의 숨겨진 프리미엄 에스테틱 라인인 ‘물톡스페셜’이  22일 NS홈쇼핑을 통해 최초 구성을 공개한다. 

‘물톡스페셜’은 참존의 에스테틱 라인으로 실제로 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3종 라인 중 메인 제품은 ‘PHA 10 세럼’으로 3세대 저자극 각질제거 PHA 성분이 100,000PPM 함유되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보습(겉보습 개선에 도움, 100시간 보습 지속력에 도움 등), 결(피부요철 개선에 도움, 각질량 개선에 도움), 주름개선, 노화완화, 기미, 탄력, 광채 총 17가지 임상을 획득하며 단 1회 사용, 4주 사용만으로도 물광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실제로 ‘물톡스페셜 세럼’은 100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임상실험을 완료하였으며 그 외에도 7가지 식물성 보습 성분, 8가지 특허 성분, 보습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오일 성분 없이 빛나는 물광 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물톡스페셜’은 특히 참존(회장 김광석)의 창업주가 ‘아내의 홈 에스테틱을 위해 만든 고품질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NS홈쇼핑 방송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NS홈쇼핑에서 최다 구성로 공개될 '물톡스페셜'은 현재 NS몰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총 12개 제품 구성((필링패드 3개, 세럼 6개, 크림 3개)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