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랩, ‘상해화장품박람회(CBE) 2019’ 참가
㈜코스메랩, ‘상해화장품박람회(CBE) 2019’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로 중국 사로잡는다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이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제24회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CBE) 2019’에 참가한다. 중국 상해에 위치한 상해신국제박람센터(SNIEC)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올해 약 40개국 4천여 개의 업체가 함께한다. ㈜코스메랩은 E2홀 C11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여 자사 브랜드 지나인스킨(G9SKIN)과 베리썸(berrisom)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동시에 바이어와의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인 만큼 관람객과 관계자들로 현장 분위기는 뜨겁다. 특히 K-뷰티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코스메랩 부스를 찾는 발길 역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지나인스킨의 ‘밀크 라인’이다. 밀크 라인은 우유단백질추출물 성분을 담아 클렌징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전방위 솔루션을 제안한다. 또한 2019 한국 브랜드 선호도1위 색조부문에 선정된 ‘퍼스트 라인’의 ‘V-Fit 립스틱’ 제품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슈퍼푸드 베리와 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브랜드 베리썸의 ‘SOS! 웁스 에센스 립 패치’와 ‘페이스 랩핑 필 오프 마스크’도 간편함과 유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디어 제품으로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코스메랩은 지난 2015년 상해지사를 설립하고 꾸준히 중국시장 확대를 차례차례 밟아 나가고 있다.

코스메랩 관계자는 “우리 제품을 중국 어디서든 만날 수 있도록 이번 계기를 통해 중국시장 확장에 무한한 날개를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박람회의 성공적인 성과를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