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물분 크림 7X’ 홈앤쇼핑 특집전 완판
조성아TM ‘물분 크림 7X’ 홈앤쇼핑 특집전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상반기 인기상품‘원데이 특집전’서도 인기 증명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21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원데이 특집전’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홈앤쇼핑의 ‘원데이 특집전’은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대표 프로모션으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이례적으로 론칭 15일 만에 홈앤쇼핑 상반기 인기 상품으로 선정돼 21일 오전과 저녁 프라임 시간대 2번에 걸쳐 방송됐다. 이날 물분 크림 7X는 1만2000여세트, 6만개 이상 판매되며 일 2회 편성된 특집전 모두 완판을 달성했다. 

조성아TM은 홈앤쇼핑의 ‘원데이 특집전’ 참여를 기념해 복숭아 물분 크림에 립스틱, 뷰티 케이스, 비 보스풀 파우치로 구성된 스페셜 핫 패키지를 선보였다. 방송은 대세 방송인 김나희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물분 크림 7X의 사용 팁과 후기를 전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신제품 물분 크림 7X는 5월 6일 론칭 이후 연속 완판 행진 중인 조성아TM 대표 인기 제품이다”라며 “론칭한지 15일 된 물분 크림 7X가 상반기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홈앤쇼핑의 ‘원데이 특집전’에 포함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오전, 오후 방송 모두 고객님들의 뜨거운 호응 속 완판을 기록했다. 앞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