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랩 지나인스킨,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
㈜코스메랩 지나인스킨,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
  • 윤경선
  • 승인 2019.05.2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밤 꿀잠을 부르는 ‘꿀잠미스트’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지나인스킨(G9SKIN)이 지난 17일 하루의 피곤을 잠재워주는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는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성분이 함유되어 잠들기 1시간 전 목 뒤나 팔다리 등에 뿌리고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전하는 바디 케어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마그네슘클로라이드 20,000mg에 라벤더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셀러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잠자는 동안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주어 다음 날 아침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인공 향료가 아닌 라벤더오일을 담아 은은한 향기가 포근하게 피부를 감싸주어 릴렉싱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다.

지나인스킨 관계자는 요즘처럼 여름철이 다가오면 쉽게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를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특히 여름에는 길어진 일조 시간에 따라 활동량도 늘어나며 피로감이 쌓이기 쉽고, 높은 기온에 밤잠을 설치기 쉬운 탓에 피부가 푸석푸석해 보이므로 스위트 드림 바디 미스트가 매일 밤 꿀잠을 부르는 꿀잠미스트로 많은 고객의 침실을 지켜주는 든든한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