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큐어, 헬로셀(hellocell) 브랜드 론칭
이너큐어, 헬로셀(hellocell) 브랜드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에서 환경에 지친 피부를 돌봐준다"

주식회사 이너큐어(대표 이봉근)가 한국 대표 더마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브랜드 헬로셀(hellocell)을 론칭했다.

헬로셀(hellocell)은 피부 깊숙이, 세포까지 좋은 성분을 제대로 전달하는 더마 화장품’을 지향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화장품의 기본인 노화 방지만이 아니라 미세먼지, 자외선, 지구 온난화로 인한 열, 더 많은 냉방으로 건조해지는 실내 등 ‘우리가 체감하는 매일의 일상에서 환경에 지친 피부를 돌봐준다’는 컨셉을 가지고 개발한 더마 화장품이다.

특히, 노화와 이상적인 피부의 관점을 기존 ‘주름지고 푹 꺼진 얼굴’과 ‘화사하고주름 없는 피부 표면의 아름다움’에서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와 ‘외부 환경에도끄떡없는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로의 변화로 두고 제품 개발 방향을 잡았다.

헬로셀은 이번 런칭을 통해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 중 24k 순금과 캐모마일,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리얼골드 엔리치 샤이닝 크림’,특하받은 수딩쿨러 성분을 통해 열노화를 방지하는 ‘프리미엄 수딩쿨러 안티히트 에센스 미스트’, 마데카소사이드와 참마추출물의 쫀득쫀득한 제형으로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마데카 스티키 크림’, 천연머드를 바탕으로 24k 순금이 들어있는 ’리얼머드 필오프 팩’ 4종이 주력 제품이라고 밝혔으며, 유칼립투스 나무를 원료로한 텐셀시트를 활용한 수분(아쿠아), 진정, 물광, 모공 마스트 4종과 티트리오일과 살리실산으로 피부 고민부위를 케어하는 ‘티트리 스팟 패치’ 일상용 아이템인 골드 코쿤 토너&로션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헬로셀은 런칭과 함께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하고, 기상캐스터 이여진을 전속모델로 계약하면서 환경과 내 피부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분명히 하고, 삼성프로배구단 ‘삼성블루팡스’의 공식후원사 계약을 체결하며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중이다.

헬로셀 이봉근 대표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미 구축되어 있는 전 세계 15개국 이상 파트너를 통해 현지 런칭을 6개월 내 달성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