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낫어베이비, 바디워시와 헤어 컨디셔너 출시
아임낫어베이비, 바디워시와 헤어 컨디셔너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9.05.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전용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
100% 천연 에코서트 세정성분 사용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 ‘지니더바틀’(GENIE THE BOTTLE)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가 키즈 바디워시와 키즈 헤어 컨디셔너 신제품을 출시한다.

어린이 전용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가 헤어샴푸와 클렌저에 이어 출시한 신제품 <고트밀크 키즈 헤어 컨디셔너>와 <고트밀크 키즈 바디워시>는 민감한 어린이의 피부 및 두피를 위해 99.5% EWG GREEN 등급의 저자극 성분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고트밀크 성분이 함유되어 여름철 더위 및 흘리는 땀으로 잦은 샤워 시 잃을 수 있는 보습과 유수분 발란스 등을 유지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 데이지 부케향까지 더해 아이를 위해 여름을 대비해야 하는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고트밀크 키즈 헤어 컨디셔너>는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유래 컨디셔너 성분과 시어버터 성분으로 꽉 차 있어,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사용감이 가볍고 헹굼이 쉬운 제품이며, 정전기 방지효과도 갖춘 제품이다. 4세부터 12세 전용 컨디셔너인 이 제품은 어린이가 직접 사용하기 쉬운 펌핑 용기이며, 신진 아티스트 ‘Lauren Jung’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아이들도 좋아할 멋진 디자인용기로 선보였다.

<고트밀크 키즈 바디워시>는 완전식품이자 생체조절인자가 함유된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성분인 산양유중에서도 100% 뉴질랜드 자연에서 방목한 귀한 산양유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어린이 바디케어를 더 특별하게 도와준다. 또한, 3가지 특허성분, 히아루론산의 강령한 3중 보습 효과로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풍부하고 순한 거품과 깔끔한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