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 윤경선
  • 승인 2019.05.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 가득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분케어 라인 신제품으로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이 담겨 수분 가득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과 약 54%의 해양심층수가 담긴 캡슐 세럼으로,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어 수분 손실이 많은 여름철은 물론 보습이 필요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해양추출물의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강력한 탄력 보습 인자를 담은 2천 개의 히알루론산이중 캡슐이 특허받은 4중 매쉬를 통과하며 깨져, 캡슐 안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수분감 넘치는 세럼으로 블렌딩되면서 유화된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과 막을 밀착시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클라뷰의 독자적 기술력인 하이드레이팅 홀딩 시스템(Hydrating Holding System)을 통해 수분 손실이 잦은 여름철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마린 드롭 세럼은 2주간 보습과 피부 수분 손실량에 관한 2가지 임상실험을 진행해 보습 개선은 물론 피부 수분 손실량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음을 증명하며, 피부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입증해 제품력을 검증 받기도 했다.

한편 클라뷰는 최근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 타입별 맞춤 선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UV 프로텍션 라인’ 4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맞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클라뷰의 독자적 수분 공법을 담아낸 만큼 수분크림과 미스트, 수분쿠션 등으로 수분라인 강자로 떠오른 클라뷰의 새로운 차기작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