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성년의 날 '향수' 매출 46% ↑
올리브영, 성년의 날 '향수' 매출 46% ↑
  • 윤경선
  • 승인 2019.05.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 최대 53% 할인
엔트리 프리미엄급 인기 향수 20여종 선정해 제안

가정의 달은 발렌타인데이를 잇는 향수 쇼핑의 적기로 꼽힌다. 실제로 올리브영에서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향수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46% 신장하며 향수 구매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겨냥해 17일부터 주요 인기 향수를 최대 5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올들어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스몰 럭셔리’ 소비 트렌드와 함께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향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에 따라, 이른바 ‘엔트리 프리미엄(Entry Premium)’ 향수를 중심으로 인기 제품 20여 종을 특별히 선정했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향수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불가리 △끌로에 △필로소피 △존바바토스 △클린 △안나수이 △페라리 등이 있다.

특히 이번 성년의 날을 통해 본격적인 20대의 시작을 맞이한 고객들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향수 샘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999~2000년생 고객이 신분증 지참 후 매장 방문 시 프랑스 레이어링 향수 브랜드 '솔리노트’의 향수 랜덤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해부터 본격적인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 올리브영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선물 포장 및 즉시배송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며 선물 주요 구매 채널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먼저 5월 한 달간 올리브영이 특별히 기획한 기프트박스를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주요 매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박스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념일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구입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화장품 즉시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의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주문이 가능한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가까운 매장을 통해 3시간 안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성년의 날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이은 향수 쇼핑 적기인 만큼 벌써부터 향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엔트리 프리미엄’ 향수에 대한 수요가 특히 두드러진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