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에 특화된 최상의 물류시스템 구축
전자상거래에 특화된 최상의 물류시스템 구축
  • 윤경선
  • 승인 2019.05.1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창고 코스메틱 손민재 대표

온라인 유통을 위한 원스톱 물류대행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마이창고가 코스메틱 기업을 위한 최상의 시스템을 구축해 주목된다. 마이창고 코스메틱은 화장품 전문 물류서비스로 온도조절 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키며 다품종 소량 전용 물류설비를 이용한 효율적인 물류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급격한 물류변동에도 최신의 자동화 장비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안정적인 대응을 할 수 있다.

마이창고가 최근 업무 협약을 맺은 중견물류기업 이앤씨지엘스의 물류센터는 국내 최초의 화장품 전문 풀필먼트센터로 경기도 이천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13,000평으로 온도와 습도 조절 등이 가능한 첨단 설비를 갖추고 있다.

손민재 대표 마이창고는 최근 온라인 유통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서 기업을 위한 체계적인 물류서비스를 구축해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창고 입고에서 택배 출고, 재고관리, 반품처리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준높은 물류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특히 손 대표는 마이창고의 강점은 고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창고관리시스템 솔루션이라고 말한다. 마이창고에서 직접 개발한 E-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은 유통에서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물류서비스가 가능하며 고객사가 직접 체계적인 물류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MFS와의 연동을 통해 완벽한 물류작업 및 재고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마이창고를 이용하고 있는 업체는 250여개로 화장품 기업들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손민재 대표는 온라인 기업을 위한 특화된 마이창고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은 핵심업무인 상품기획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최적의 물류관리를 통해 판매량 변동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류 결합된 ERP 구축 효과로 경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