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L.linic)’, 배우 이하늬 팬사인회 진행
‘엘리닉(L.linic)’, 배우 이하늬 팬사인회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 대상 배우 이하늬 팬사인회

‘엘리닉(L.linic)’이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이하늬의 팬사인회를 준비했다.

엘리닉은 오는 17일 오후 6시 15분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이하늬와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위치한 엘리닉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당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며, 1등 당첨자에게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증정과 더불어 이하늬와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행사 당일 엘리닉 팝업스토어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자에 한해 20% 할인 및 기능성 앰플 2종 증정,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할 경우 22% 할인 및 괄사 갈바닉과 기능성 앰플 2종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대세인 만큼 매일 꾸준히 할 수 있는 홈뷰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 각질부터 얼굴 피부의 탄력 개선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사인회를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이하늬와 함께 차세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만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