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플러스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플러스 플럼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따라 맞춤형 입술 볼륨 연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11가지 천연 오일의 촉촉하고 반짝거리는 보습, 글로시 효과에 컬러 별로 강도가 다른 플럼핑 효과를 더한 립 전용 오일 플럼퍼 신제품 플러스 플럼퍼’ 3종을 출시했다.

연한 핑크 빛의 틴트 효과를 겸비한 핑크 캔디와 핑크 색 베이스에 미세한 펄이 함유된 크리스탈 캔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레드 캔디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컬러 별로 플럼핑 효과의 강도가 각각 다른 것이 특징이다. ‘핑크 캔디는 원래의 입술에서 살짝 부풀어 올라 도톰하게 반짝거리는 입술을 완성하며, 크리스탈 캔디는 보다 강한 플럼핑 효과로 팽팽하고 매끄러운 입술 연출, 레드 캔디는 가장 강한 플럼핑 효과로 강렬한 레드 컬러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볼륨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세가지 컬러 모두 지모뿌리추출물과 고추추출물, 생강오일, 멘톨이 함유돼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발휘하며, 11가지 식물성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단독으로 사용 시 제품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연출할 수 있으며 다른 립 제품과 함께 사용 시 플럼핑 효과와 립 오일의 보습 효과, 립 글로즈의 글로시 효과를 모든 립 컬러에 적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