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머디스, 나노 히알루론산 토너
비레머디스, 나노 히알루론산 토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건조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필수템

EWG그린등급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비레머디스가 일반 히알루론산 보다 333배 분자량이 작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나노 히알루론산 토너’를 출시한다.

비레머디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나노 히알루론산 토너’는 속수분 부족으로 고민하는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속건조 필수템’ 토너 제품이다. 자기 몸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일명 ‘수분자석’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모공의 크기보다 작은 15~20 나노 미터 크기로 쪼개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 일반 히알루론산과 비교하면 무려 333배 작은 크기에 해당하는 초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적용되었다.

점성이 강해 끈적이거나 겉에서 뭉치는 일반 히알루론산(고분자)과는 달리, 점도가 낮은 가능한 저분자로 일명 닦토(닦아서 사용)는 물론 흡토(흡수시켜 사용) 모두 가능한 물제형의 토너이다.

또한,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 판테놀, 식이유황(MSM)’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세안 후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 주는 약산성으로 구성된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토너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비레머디스 ‘나노 히알루론산 토너’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되었으며, 목표 대비 1,708% 펀딩 달성율을 보이는 등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