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천연 향 바디미스트·핸드&네일 크림
아로마티카, 천연 향 바디미스트·핸드&네일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센셜 바디 미스트’ 및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출시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합성향 없이 천연 에센셜 오일 특유의 향을 담은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과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 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로마티카의 바디미스트와 핸드&네일 크림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하고 프랑스산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그런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 & 핸드 케어 라인이다. 

에센셜 오일의 스킨 케어 효능에 더해 디콕션 추출법으로 직접 우려낸 플로랄워터가 더욱 촉촉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한다. 깊은 숲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샌달우드&파인’ 향, 여성스러운 기품을 담은 ‘자스민&일랑일랑’ 향, 상큼하고 활기찬 자연을 연상시키는 ‘제라늄&팔마로사’ 향, 싱그러운 보태니컬 향의 ‘만다린&엘레미’ 향 등 총 4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은 분사 시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워터 타입 바디 미스트로, 건조하지 않고 보송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천연 유래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 피부 진정 및 수렴에 도움을 준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야자오일, 바바수씨오일 등을 함유, 건조해지기 쉬운 손등 및 손톱에 수시로 발라주면 보습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과 효능을 담은 프리미엄 케어 라인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및 ‘아로마티카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