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모델 AB6IX 굿즈 증정 프로모션
아크웰, 모델 AB6IX 굿즈 증정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립톡 증정 및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

아크웰이 모델 AB6IX(에이비식스)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크웰이 신인 보이 그룹 AB6IX(에이비식스)를 모델로 발탁한 후 선보이는 첫 굿즈 증정 기획전이다. 모델 AB6IX(에이비식스)의 화보컷을 담은 굿즈 그립톡 증정 및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두 가지 프로모션이 아크웰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된다.

‘굿즈 그립톡 증정’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AB6IX(에이비식스) 멤버 굿즈 그립톡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유브이 컷 선’ 5종 세트 구매 시 그립톡 5종 전체와 마스크팩 5장까지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친필 사인 제품 증정’ 프로모션은 후기 작성 이벤트로 공식 온라인몰에 구매한 아크웰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AB6IX(에이비식스)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을 증정한다. 친필 사인 제품은 랜덤으로 증정되며, 당첨자는 6월 1주차에 발표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진행 제품인 아크웰 ‘유브이 컷 선’ 라인은 2~30% 할인가로 제공되며, 선 플루이드, 대용량 선 쿠션, 선 파우더, 워터프루프 선 크림, 쿨 다운 선 블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주고,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아크웰의 베스트 수분크림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