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랩, ‘코스모뷰티 서울 2019’ 참가
㈜코스메랩, ‘코스모뷰티 서울 2019’ 참가
  • 윤경선
  • 승인 2019.05.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나인스킨, 베리썸 제품으로 호평 얻어

화장품전문기업 ㈜코스메랩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했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은 박람회는 전 세계 13개국 373개의 뷰티 브랜드가 함께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글로벌 시장 진출과 경쟁력 확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중요 박람회인 만큼 많은 관계자와 발빠르게 K-뷰티 트렌드를 쫓는 방문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코스메랩은 독립 부스를 구축하고 각국에서 찾아온 바이어와 방문객들을 만났다. 자사브랜드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지나인스킨(G9SKIN)’의 셀프 에스테틱 라인, AC+ 솔루션 라인, 밀크 라인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슈퍼푸드 베리의 영양과 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브랜드 ‘베리썸(berrisom)’의 동물 마스크 시리즈와 SOS! 웁스 에센스 립 패치 등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코스메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이 보다 활발히 진행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세계 어디서든 우리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코스모뷰티 서울 2019 참가 성과에 대한 긍정적인 답변을 보였다.

특히, 11일에는 ㈜코스메랩 부스 앞에서 ‘지나인스킨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룰렛을 돌린 후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9가지 품목 약 450여 개로 상품 대부분이 소진되었을 만큼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가 이어졌다.
지나인스킨은 이번 달 다양한 신제품 출시할 계획으로 국내외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