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러스㈜, '뷰티오(Beautio)' 엔타스 면세점 입점
한국코러스㈜, '뷰티오(Beautio)' 엔타스 면세점 입점
  • 최영하
  • 승인 2019.05.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품목 인천공항 제2터미널 엔타스 입국면세점서 판매

한국코러스㈜의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뷰티오(Beautio)'가 인천공항 제2터미널 입국장 엔타스 면세점에 입점한다.

입소문으로만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왔던 뷰티오(Beautio)가 인천공항 제2터미널 입국장 엔타스 면세점에 입점해 오는 31일 개장과 함께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코러스 관계자는 “이번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신규 오픈하는 엔타스 면세점에 입점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약25개 업체로 이 중에는 해외 명품 및 국내의 미샤, 리더스코스메틱 등이 포함되어 있어 뷰티오 브랜드의 위상을 한 층 올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울러 “영종도 엔타스 파라다이스 시내면세점과 인터넷 면세점에도 6월 중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내외국인들에게 뷰티오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고, 매출에도 큰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공항 면세점은 2017년 기준 총매출이 12억달러, 한화로 2조3,313억원이라는 사상 최대의 연매출을 달성하며 공항면세점 매출 세계 1위를 기록했으며, 이 중 향수ㆍ화장품 품목군 매출이 7억7천4백만달러로 총매출의 38%를 차지해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특히, 가격 경쟁력을 가진 일부 중소기업 면세사업자들의 경우 매출 상승률이 10%이상을 상회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던 사례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코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엔타스 공항면세점에는 앰플2종, 크림2종 및 마스크팩2종 등 뷰티오 라인 총 6종을 판매할 예정이며, 앞으로 신규 제품군의 개발은 물론,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