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2019 코스모뷰티 성료
뷰티화장품 2019 코스모뷰티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치·립패치 중국 바이어에 '인기'

OEM ODM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제품 전문 제조사 ‘뷰티화장품’이 지난 9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코스모 뷰티에 참가해 특허받은 하이드로겔 제품인 아이패치와 립마스크를 전세계 바이어에게 선보였다.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영양공급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피부 보습과 항상화 작용으로 피부 정화에 탁월하다.

또한 립마스크 제품은 진주와 장미 추출물의 함유로 칙칙한 입술을 밝게 가꿔주고 충부한 영양과 보습으로 부드러운 입술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거칠어진 입술에 하이드로겔이 초밀착돼 입술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각질을 잠재우는 고보습 입술 테라피다.

뷰티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작년 대비 중국바이어가 많았으며 뷰그린 제품인 아이패지와 립패치 문의가 많았다"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하이드로겔 립패치의 경우 자사 제품의 문의 외에 OEM, ODM 문의가 많아 작년에 비해 많은 계약성과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시 성과를 전했다.

한편, 뷰티화장품은 오는 7월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및 10월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등 국내 해외 전시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하이드로겔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