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셀 ‘흰목이버섯 미스트’ 판매 급증
지투셀 ‘흰목이버섯 미스트’ 판매 급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실검 1위 인기에 흰목이버섯 상품 인기
사진,  ‘2019뷰티퀸코리아선발제전’ 수상자 정유경(선)

지투셀(G2CELL)은 흰목이버섯 미스트의 판매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426일 흰목이버섯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것이 힘입은 결과다.

흰목이버섯은 식용으로는 비타민D와칼슘이 풍부하여 뼈건강에 좋고 또한 식이섬유가 많아 만성변기 및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고, 화장품 원료로는 피부노화 및 미백, 보습에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투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제노힐은 DNA검사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추천하는 시스템과 흰목이버섯 조성물 특허(특허NO 10-1772614)를 획득한 탄탄한 기업이다.

제노힐의 마케팅 담당팀장은 네이버 실검에 흰목이버섯이 1위를 하고나서, 화장품 매출이 전월대비 배 이상 성장하고 있다. 특히 주력제품인 지투셀(G2CELL) 얼티메이트 리바이벌 드로 미스트(일명 흰목이버섯 미스트)의 경우 전월 대비 5배이상 팔리어, 재고가 조기에 소진되어 고객의 요구에 대응을 못하는 상태로, 고객사와 고객들에게 양해를 구하며 예약판매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생산을 담당하는 임원은 흰목이버섯 미스트의 긴급생산으로 5월말부터는 정상적인 수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노힐은 지투셀(G2CELL)브랜드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주관하는 서울어워드의 혁신브랜드로도 지난달 선정되어 고객들에게 신뢰할 만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