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1회 연속 완판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1회 연속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유지력으로 파운데이션 인기

지난 11일 저녁 7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2차 방송도 매진을 기록하면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위엄을 과시했다.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홈쇼핑 방송 매진율 100%를 기록하며 파운데이션의 패러다임을 바꾼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2019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새 시즌을 선보일 때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 고객님들의 성원 덕분에 지난 시즌보다 시즌 3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매진 속도는 빨라지고 매출은 더 증가했다”라며 “다양한 SNS 채널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제품력과 편의성이 입소문 나면서 2030 젊은 고객님들의 유입이 점차 늘고 있다. 많은 고객님들이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을 사랑해주시는 만큼 앞으로 더 좋은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7 IN 1 제품이다.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을 적용해 고가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이 함유됐다. 이외에도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를 비롯해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보습감을 부여해 얼굴 안팎으로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시즌 3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커버력을 높였으며 임상으로 땀, 물 방어 및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등 파워 프루프 효과를 입증해 38시간 무너짐 없는 무결점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여기에 반원형의 커버 피그먼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균일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고 특허받은 브러쉬 일체형 용기를 사용해 수정 화장 시에도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다. 여기에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7만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모공 사이까지 촘촘하게 밀착 커버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