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SSG닷컴 입점기념 ‘최지우의 뷰티톡톡’
보미라이, SSG닷컴 입점기념 ‘최지우의 뷰티톡톡’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지우의 피부관리 비법,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

보미라이 브랜드 모델 배우 최지우와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오는 18일 오후 2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A서 ‘최지우의 뷰티 톡톡’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SSG.COM) 입점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브랜드 모델 배우 최지우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미니 토크쇼 형식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약 60분간 최지우의 피부 비결 공개와 함께 보미라이 사용법 시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최지우는 직접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지우 포토카드와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포토카드에는 SSG닷컴 앱에서 사용 가능한 보미라이 제품 25% 할인 쿠폰 QR코드를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6월 30일까지 SSG닷컴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보미라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사전 신청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00명 추첨을 통해 토크 콘서트 초청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개별 통보한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보미라이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최지우와 함께하는 뷰티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보미라이와 최지우가 함께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알찬 프로그램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