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온라인 공식몰 ‘차더샵’ 리뉴얼 오픈 이벤트
차바이오F&C, 온라인 공식몰 ‘차더샵’ 리뉴얼 오픈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편의성 높이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 늘려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온라인 공식몰 ‘차더샵’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차바이오F&C는 자사 온라인 공식몰인 ‘차더샵’을 다양한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로 전면 개편하고 매거진, 인스타그램, 게시판, Q&A 등 섹션을 추가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차바이오F&C는 ‘차더샵’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첫 구매한 신규고객에게 차랩 더마세븐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클렌징폼(150ml)을 증정한다. 가입 후 구매이력이 없는 기존 가입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5월 한달 간 신규 회원 가입시 가입 적립금을 2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와 ‘에버셀 럭스 셀 프로그램’ 2주 세트 및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CHA:LAB’ 2개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thank you’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차바이오F&C 박해원 대표는 "리뉴얼 오픈하는 차바이오F&C 온라인 공식몰 ‘차더샵’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디지털 기반 쇼핑 편의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온라인 공식몰을 필두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공식몰 ‘차더샵’에서는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럭스 셀 프로그램’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차랩’,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처방으로 맞춤 헬스케어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닥터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