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바다식목일 맞아 ‘파란숨 캠페인’ 기획전 풍성
클라뷰, 바다식목일 맞아 ‘파란숨 캠페인’ 기획전 풍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소비 권장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 실시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5월 10일 바다식목일을 맞아 ‘파란숨(BLUE BREATH) 캠페인’ 일환으로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와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환경 캠페인 ‘파란숨(BLUE BREATH)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클라뷰가 10일 바다식목일에 대한 관심을 부각하고 클라뷰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및 공식몰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클라뷰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에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파란숨 캠페인 리미티드 패키지’ 제품을 판매하고, 제품 구매 시 친환경 에코백과 함께 다양한 선물이 담긴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파란숨 캠페인’ 전경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넘어선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 미니어처 1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코백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되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클라뷰 공식몰에서도 캠페인 제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할 뿐 아니라, 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1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클라뷰 ‘파란숨(BLUE BREATH) 캠페인은 ‘바다가 쉬는 숨’이라는 뜻으로 바다사막화(백화) 현상의 심각성을 알리고 바다숲 조성의 중요성과 관심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클라뷰 브랜드모델 배우 서예지도 파란숨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클라뷰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환경 캠페인이 많이 진행되고 있는데 바다의 오염과 백화현상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파란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바다식목일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바다의 고마움을 느끼고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