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화사 따라잡는 ‘화사 챌린지’
레어카인드, 화사 따라잡는 ‘화사 챌린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1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어카인드와 ‘화사’의 만남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와 개성넘치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만났다.

레어카인드가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자 브랜드 뮤즈인 화사를 따라잡는 이벤트 ‘화사 챌린지’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화사 챌린지’는 새로운 메이크업룩을 제시한 화사의 포토카드 또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제품을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인만의 개성을 담아 레어카인드를 표현한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스머징 메이크업을 연출해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총 10가지 컬러 중 화사가 선택한 컬러는 강렬한 레드가 입술에 물드는 ‘블러디 레드’와 살구 빛이 감도는 ‘코랄 해빗’이다.

‘화사 챌린지’에서 가장 레어카인드를 잘 표현한 ‘인간 레어카인드상’ 1등(1명)에게는 반얀트리 클럽&스파 호텔의 숙박권과 60분 바디마사지 사용권을, 2등(2명)에 에어팟 2세대를, 3등(10명)에게 소비자가 46만원 상당의 레어카인드의 립 23종 전 품목을 증정한다. 또 참가상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화사가 선택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블러디 레드’ 또는 ‘코랄 해빗’ 한 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2018년 론칭한 레어카인드는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