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리얼 페탈 엠지겔 마스크‘
퓨어덤 ‘리얼 페탈 엠지겔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강력 추천, 꽃을 담은 MG:gel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덤이 환절기 스킵케어를 위한 리얼 페탈 엠지겔 마스크로즈와 카렌듈라 2종을 출시했다.

씨앤텍은 특허 받은 MG:gel (특허번호 제10-1688645)의 원단에 장미, 카렌듈라 꽃잎 원물을 더해,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와 영양을 전하는 제품을 선보였디.

MG:gel은 오직 씨앤텍의 기술력에 의해서만 탄생한 고유 제품으로, 이미 그 입지가 탄탄한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출시된 MG:gel 마스크는 미생물 발효를 통해 얻어낸 고분자 다당류와 자연유래 고분자 보습제를 특허 출원한 신기술 공법을 통해 겔로 개발에 성공하여, 피부 친화적 4세대 마스크팩으로 열풍을 몰고왔다.

제품 자체의 혁신을 특허로서 입증 받았을 뿐만 아니라, 슈퍼푸드인 히카마와 콜리플라워, 편백나무의 800~1000배에 해당하는 피톤치드를 배출하는 지구상 가장 강력한 정화식물인 아이슬란드 이끼 성분에 대한 성분 특허 (특허번호 제10-1458887/원료적 특성에 한함.)도 보유한 제품이다. 엠지겔은 식물성 소재 겔 마스크로 밀착력과 보습력이 탁월해 마스크 시장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또한, 1회 사용 후 피부 거칠기 개선, 피부의 수분량과 탄력도 개선 등 임상으로 확인된 효과로 소비자의 구매가 끊이지 않았다. 금번 신제품에는 시각적 즐거움을 강화하는 컬러 겔 마스크에 진짜 꽃잎과 원물 에센스를 더해,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퓨어덤의 관계자는 이번 리얼 페탈 엠지겔 마스크‘ 2종의 출시 후 흥행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언제나 코스메틱 시장의 최전선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업체에 그치지 않고, 고유한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강화하여, K-뷰티 산업을 더욱 견고하게 하는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국내외 전시에서 높은 호평을 얻고 있으며 2019 코스모뷰티는 물론, 2019 상해 미용 박람회에서 높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엠지겔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