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홈쇼핑서 성공적 출발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홈쇼핑서 성공적 출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론칭과 동시에 첫 매진 기록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는 9일 오전 진행한 홈앤쇼핑 ‘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을 넘어서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홈앤쇼핑 ‘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방송은 금일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6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평일 아침,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판매량을 넘어서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본 구성 외에도 추가 구성 VIP 패키지(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레드에디션 5개, 실버에디션 5개)도 함께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 행사인 만큼 ‘올데이핏 아이라이너’ 6개(레드에디션 4개, 실버에디션 2개)에 ‘올데이핏 아이브로우’ 2개, ‘컬러마크 글로우 립스틱’ 3종 중 2종, 모스키노 에코백 1세트로 푸짐한 구성과 혜택을 선보였다.

컨시크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패키지로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 밑 번짐 방지, 35시간 지속력 테스트, 5중 프루프 임상 완료(1호 블랙 제품에 한함) 등 검증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추가로 구성된 ‘올데이핏 아이브로우’는 쉽고 빠르게 섬세한 눈썹 윤곽을 살려주는 오토타입 삼각 타입이고, ‘컬러마크 글로우 립스틱’은 3가지 컬러의 빈틈없이 밀착되는 풍부한 광택과 컬러감을 가진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