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제이준’X겟잇뷰티콘 콜라보레이션 제품
‘닥터제이준’X겟잇뷰티콘 콜라보레이션 제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 폼 클렌저 선보여

닥터제이준과 겟잇뷰티콘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마스크팩과 폼클렌저로 출시됐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3일부터 사흘 간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참가했으며, 이를 기념해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과 겟잇뷰티콘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닥터제이준 센텔라 심플 마스크’, ‘닥터제이준 펩타 심플 마스크’ 및 ‘닥터제이준 소스큐어 피에이치 마일드 폼 클렌저’ 등 총 3종이다.

먼저 ‘닥터제이준 센텔라 심플 마스크’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성분이 여리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 보호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닥터제이준 펩타 심플 마스크’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윤기를 잃은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텐셀 큐프라 시트지를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과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10가지의 간단한 전성분으로 자극을 최대한 줄여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함께 선보인 ‘닥터제이준 소스큐어 피에이치 마일드 폼 클렌저’는 당김 없이 촉촉한 저자극 클렌저로 소스큐어 라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서 이번에는 패키지 디자인을 달리하였으며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출시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겟잇뷰티콘은 국내 뷰티 고관여자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매우 높은 행사로 금번 브랜드 부스 운영을 통해 보다 집중된 타깃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특히 제이준코스메틱은 겟잇뷰티콘과 협업 제품을 기획, 론칭한 유일 브랜드로 업계 내에서 좋은 평가를 얻은 만큼 앞으로도 다각적인 접근을 통한 폭넓은 브랜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