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올리브영에서 헤어 제품 5종 최대 50% 할인
아로마티카, 올리브영에서 헤어 제품 5종 최대 5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에서 5월 한 달간 30%~50% 할인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올리브영에서 5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등 헤어 제품 5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식물 유래 원료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은 실리콘프리 비건 샴푸를 비롯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성분의 헤어 케어 시리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리뉴얼된 샴푸 시리즈는 보다 풍부한 영양을 담아 천연 유효 성분을 보강하고, 미끄럼 방지 디자인 및 누수 방지 펌프 등을 적용해 용기를 더욱 편리하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샴푸 및 스크럽 등 총 5종 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B5+ 비오틴 포티파잉 샴푸, 히비스커스 컬러 케어 샴푸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165g)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두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각질 용해제와 두피와 모발 관리를 돕는 비오틴과 판테놀을 함유해 매일 써도 부담이 적은 저자극 데일리 두피 스케일링 샴푸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같은 라인의 ‘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 역시 이스라엘 사해 소금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두피 구석구석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돕는 인기 상품 중 하나다.

아로마티카 헤어 제품 5종 할인 행사는 서울 등 올리브영 주요 매장을 통해 5월 한 달 간 진행된다. 지점별 행사 진행 여부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샴푸를 보다 부담없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착한 성분의 비건 샴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로마티카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